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타이니팜 전설의 동물 : 피닉스 업데이트
    Review/기타 Review 2012. 7. 26. 13:27
    반응형

    타이니팜 전설의 동물 : 피닉스 업데이트


    오늘 타이니팜이 엄청난 녀석을 업데이트를 했군요

    불의 새인 피닉스가 업데이트되었고 그에 따른 퀘스트도 나왔어요 

    알프레도 아저씨 농장에 당분간 사람이 어마어마하게 몰리겠네요

    타이니팜 업데이트


    타이니팜 불사조 퀘스트

    타이니팜 전설의 동물


    500년된 닭이....피닉스가... 푸핫~!!

    깜찍발랄한 상상이네요 ㅋㅋ


    타이니팜 전설의 동물


    Let's go~!

    알프레도 아저씨 농장에 바로 달려가요~!

    타이니팜 알프레도 불사조 알


    농장을보니 알이 뙇!!! 하고 있는데

    제가 아직 정을 나눌수 있는 시간이 안되어서.... 이따가 저녁 때 해봐야 겠어요 >_<


    타이니팜 말하는 햄프셔


    그리고 추가로 [말하는 햄프셔]와 [말하는 하이랜더]도 업데이트 되었는데 

    완전 찬밥신세가 되었네요 ㅋㅋ

    말하는 햄프셔와 말하는 하이랜더 모두 기존과 동일하게 1단계 마지막 동물로 교배해서 나오는데 

    언능 뽑아야겠어요~



    간지나죠? 피닉스!

    인터넷에서 확인된 이미지는 이게 전부였어요 ;


    불타는 알은 동물상점에서도 파는데 수수께기 알이 10 Bell 이였잖아요

    근데 불타는 알은 15 Bell 이에요 T^T



    그나저나 이젠 동물상점에서도 말하는 동물을 팔기 시작했군요..

    기존 말하는 동물이 전부 오렌지 교복이였는데 특이한 룩이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

    근데 요즘 영업이 잘안되나요? 컴투스?! 갑자기 돈을 무척 밝히는 느낌이 드네요 ;;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