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문구류] 모나미 고체형광펜 [에센티스틱] Review
    Review/기타 Review 2012. 1. 13. 13:19
    반응형



    안녕하세요 ^^

    어제 교보문고에 갈일이 있어서 핫트랙스에 가보았더니 모나미군님이 소개해주신

    고체형광펜이 있어서 몇개 사왔어요

    신제품이라 기대 가득~!

    고체 형광펜이 있다는게 너무 신기해써요. 요즘은 문구류보단 키보드를 더 많이 써서 잘 몰랐거든요

    하여간 소개할께요 ㅋㅋ

     

    <에센티 스틱은 소프트랑 브라이트로 나눠지는데 아마 브라이트는 검정 Body고

    소프트는 Silver 색상의 Body로 나눠지는거 같아요>

     


     

    <뚜껑을 짠~! 하고 여니까 마치 립크로즈 같이 생긴 막대가 떡!!! 하고 자리 잡고 있네요>

     

     

     Body에 뚜껑을 닫아주세요....문구는 왜 있을까요? 의문이 생겼어요. 뚜껑을 안닫아도...

    휘발성 잉크를 사용하는 형광펜이 아니라

    별 지장이 없을거 같은데 말이죠.... 부러지고 막 여기 저기 뭍으니까 그...그런 문구가 있는거겠죠???

     

    사진이 약간 어둡게 나와서 그런데 에센티 스틱에 적혀있는 'INK JET SAFE'라고

    적혀있는 문구 아래에는 '글씨가 번지지 않습니다.'라고 적혀있어요.

    아마 모나미군님이 소개시켜주신 데에 적혀있던 갓 출력한  잉크젯 프린터 용지에도

    번짐이 없다! 이걸 표시하는건가 봐요


     제가 가지고 있는 책에 한번 칠해보았어요. 흠...머라고 할까..

    약간 파스텔같은 느낌이 든다고 해야되나....




     

    나머지 색상들도 칠해봤는데 정말 부드럽게 잘칠해져요 ^^

    제가 가장 마음에 드는 색상은 현재 구입한 것중에는 SOFT의 주황색입니다.

     

     

    일반 노트에 네임펜과 153으로 적은 직후에 바로 형광펜을 사용해 보았는데 번짐은 없었어요

    다른 펜으로 한번 더 시험을 해볼껄하고 아쉬워 하고 있죠

    이상 고체형광펜 에센티스틱의 리뷰였습니다.

     네이버 모나미 아트 클럽 카페 링크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