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태원] 인기좋은 기다스시
    먹자! 국내 음식 2013. 9. 5. 15:22
    반응형

    [이태원 맛집] 기다스시


    아.... 또 철이 지나버린 사진으로 포스팅을 하는.... 너무 게으르네요.

    이렇게되면 또 가물가물해져버린 저 뇌 속의 깊숙히 정보들을 꺼내는것도 약간의 고역입니다. 그러나 찍은 사진이 아쉬워 꾸역꾸역 다시 쓰게 된다는....


    이 곳은 페이스북 때문에 알았다고 해도 되요 ㅋㅋ 같은 동호회에 다니고 있는 지인이 페이스북에 "여기 괜찮다"라고 사진과 글을 올렸는데 너무 맛나보여서 다른 동호회의 지인들과 어디갈까하다가 여기가 생각나서 갔었거든요. 역시 음식점은 맛소식과 입소문이 중요한것 같습니다. 

    기다스시는 이태원 부근에 위치해 있는데요.  이름만 알고 네이버 지도등을 통해서 위치를 살펴봤는데 분명 지도상에는 제일기획 근처 대로변에 있는것으로 보았으나 도저히 눈에 안보여서 주변 상가에 물어보니 골목 안쪽으로 들어가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뒤로 돌아갔더니 보이더라는.... 큭~



    큰지도보기

    기다스시 / 초밥,롤

    주소
    서울 용산구 한남동 683-125번지
    전화
    02-749-3558
    설명
    -

    [이태원 맛집] 기다 스시

    [이태원 맛집] 기다 스시

    사진이 영~ 안좋습니다. 어렵게 기다스시를 찾아갔는데 앞에 두 테이블 정도 기다리고 있어서 저희도 기다리게 되었습니다. 안에 테이블 수를 보니 6~7개 정도되는것 같은데 느낌이 넓은게 아니라 다소 오밀조밀한 느낌이 있습니다. 

    [이태원 맛집] 기다 스시

    [이태원 맛집] 기다 스시

    [이태원 맛집] 기다 스시

    [이태원 맛집] 기다 스시

    [이태원 맛집] 기다 스시

    시작은 초밥과 함께~

    아마 지금의 카메라로 찍었으면 좀 더 맛깔나게 찍을 수 있었을텐데 아쉽네요 ㅋㅋㅋ

    맛은 좋았습니다. 번개와 같이 흡입 >_<

    [이태원 맛집] 기다 스시

    [이태원 맛집] 기다 스시

    [이태원 맛집] 기다 스시

    제가 좋아하는 연어와 회

    그러나 위에 나온 초밥이 더 맛있었습니다. (개인적인 취향입니다. 그냥 회보다 초밥을 더 조아하는) 

    이 날은 저~~~~~ 아래에 사시는 동호회 형님의 생일이라서 맛난 곳에서 먹고 이후에 양주까지 먹는 바람에 제 지갑이 털털 비었다는건 눈물나는 뒷 이야기입니다. 저는 양주도 안조아하는데 뭐에 홀려서 쐈나봅니다. 그나저나  왜 이렇게 오래된 추억같은지...... 했더니 벌써 반년이 지난 사진이군요.. ㄷㄷ

    사진에도 유통기간이 있다면 아마 등록못할거에요. 관광지의 유적이나 그런건 신경안쓰는데 음식점은 변동사항이 있을 수 있으니 꺼려지네요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